본문 바로가기

TV 속 숨겨진 여행지의 풍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케이션 매니저가 추천하는
TV 속 숨겨진 여행 스토리

 


 

 

 

  

- 2회차 -

경북 울진 금강 소나무 숲

 

 

 

 

1. 여행자 집결
2018 가을여행주간 그 두번째 이야기 경북 울진 금강 소나무숲에서 1박 2일 가족 캠프의 여정이 시작 됩니다.
그동안 한자리에 모여 같이 이야기할 시간이 부족했을 가족들에게 이번 여행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그 설렘을 안고 이번 여행을 시작합니다.

 

 

 

 

2. 금강산도 식후경 영주대게 회센터’ 에서 점심식사
울진여행에 바다가 빠질 순 없겠죠? 바다가 보이는 <영주대게 회센타>에서 맛있는 회덮밥을 슥슥 비벼먹고 죽변항을 둘러보니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입니다.
경치가 좋으니 카메라 렌즈를 어디에 두어도 그곳이 절경이네요.

 

 

 

 

3. 금강 소나무 숲으로 이동
이제 바다를 모았으니 본격적으로 숲 힐링을 하러 출발!!
숲으로 향하는길에 깜짝 선물도 받고 점점 이번 여행의 즐거움이 커져만 갑니다.


 

 

 

4. 스페이스 텔링 I_금강 소나무 숲 가족탐방로’ 트레킹 ①
황경택 작가님과 함께 본격적으로 금강 소나무숲을 둘러보러 출발합니다. 이곳에는 100년에서 200년 된 소나무가 약 7만 5천 그루나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소중한 나무를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건강한 숲에 대해 배우고, 그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들어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4. 스페이스 텔링 I_금강 소나무 숲 가족탐방로’ 트레킹 ②
황경택 작가가 들려주는 숲에 대한 이야기와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소중한 이야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무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는 방법과, 자연의 방법으로 숲이 커져가는 이야기를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숲 놀이 체험으로 배워보는 시간이 너무나도 의미 있었습니다.

 

 

 

 

4. 스페이스 텔링 I_금강 소나무 숲 ‘가족탐방로’ 트레킹 ③
비가오는 숲길을 걸으니 색다른 추억이었고, 가족 숲 놀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오색 단풍이 만연한 금강 소나무 숲길에서 올 가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5. 1박2일 가족 캠핑의 시작
1박2일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저녁 바비큐 파티!! 가족당 개인 화로대와 통삼겹구이까지...
시원한(?) 가을 숲에서 가족과 도란도란 앉아서 먹는 저녁은 최고급 레스토랑에서도 맛볼 수 없는 최고의 만찬이었습니다.

 

 

 

 


6. 스페이스 텔링 II_캠프파이어와 가족이야기...그리고 가을 숲속에 퍼지는 멋진 울림
저녁식사를 마치고 '세자전거' 밴드의 멋진 공연으로 한껏 분위기 업!!  앵콜~앵콜~
그리고 이어진 우리들의 진솔한 이야기, 가족이지만 쉽게 말할 수 없던 속마음들을 터놓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Feat. 욕지도산 고구마)

 

 

 

 

7. 울진의 맛집에서 먹는 아침식사

울진군에서도 맛집으로 인정하는 맛집에서 먹는 '게짜박이', 눈이 즐거워야 입이 즐겁고 입이 즐거워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정갈하게 놓여진 반찬과 메인 요리가 어우러진 그야말로 진수성찬을 맛보았습니다.








8. 스페이스 텔링 III_폭풍속으로 촬영지 투어
TV속 촬영지 여행_울진편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폭풍속으로 세트장>을 찾았는데요.

시원한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세워진 아름다운 집과 그 옆에 이어진 작은 숲길까지...
이런 비경을 놓칠 순 없죠!! 가족사진 찰칵!!

 

 

 

 

9. 소중한 추억을 안고 다시 일상으로...
이제 울진 종합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을 통해 1박 2일 동안 도시를 떠나 가족과 함께 자연의 품에서 소중한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번 여행을 계기로 가족을 한 번 더 생각하고, 그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