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숨겨진 여행지의 풍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케이션 매니저가 추천하는
TV 속 숨겨진 여행 스토리

서해안 비밀의 정원, '죽도 상화원'

 

 

촬영 프로그램 : 예능‘1박2일’       사진촬영지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조제로 408-5 

 

 

 

 

 

TV 속 촬영지 소개

상화원은 현재는 허당미 넘치는 동구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멤버 윤시윤이 1박2일의 새 멤버로 처음 합류한

충남 보령 편의 베이스캠프로 촬영된 곳으로, 보령 팔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보령의 대표 휴식공간입니다. 
2016년이 되어서야 본격적으로 일반에 공개된 상화원은 ‘비밀의 정원‘으로, 상화원이 조성된 죽도는 ‘보물섬’ 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상화원(崇尙)'은 '조화를 숭상한다'는 이름 그대로 죽도가 지닌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하여,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살아 숨 쉬는 한국식 전통정원입니다.

 

 

 

2인 여행 추천 스토리

온갖 수생생물이 살아 숨 쉬는 33개의 해변 연못, 서해 낙조의 장관을 조망할 수 있는 석양정원, 한옥의 아름다움을 담은 한옥마을, 발아래 굽이치는 파도, 하늘 높이 솟아오른 해송 등을

섬 전체를 둘러싸고 조성된 세계에서 가장 긴 2km 길이의 지붕형 ‘회랑’을 따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조화와 휴식의 공간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보세요.

 

 

   

여행 감성 더하기

상화원은 섬 전체가 하나의 커다란 정원으로 모든 건축물과, 나무, 물, 바람이 조화롭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무 한 그루, 돌 한 조각까지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상화원을 바라본다면 더욱 잊지 못할 여행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