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숨겨진 여행지의 풍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케이션 매니저가 추천하는
TV 속 숨겨진 여행 스토리

한려수도 끝자락의 푸른 쉼터, '통영 욕지도'

 

 

촬영 프로그램 : 예능 ‘배틀트립’/ ‘1박2일’       사진촬영지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 

 

 

 

 

 

TV 속 촬영지 소개

욕지도는 한려수도 끝자락에 흩어진 39개의 섬을 아우르는 욕지면의 본 섬으로, 통영에서 배로 약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친 풍랑을 온몸으로 막아내며 형성된 남해안의 대표적인 황금 어장으로 각종 바다낚시의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5개의 높은 봉우리를 따라 잘 정비된 트레킹 코스로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여행지입니다.

 

바다낚시와 트레킹 외에도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욕지도는 최근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의 국내 섬 여행 편을 통해 방송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절친인 두 배우 김승수와 박정철이 함께 떠난 욕지도에서, 사륜 오토바이 ATV로 해안도로를 일주하는 모습, 세 개의 섬과 절벽이 만드는 욕지도의 대표적 비경 삼여를 감상하는 모습, 욕지도의 새로운 랜드마크 욕지도 출렁다리를 체험하는 모습, 욕지도의 명물 고구마 막걸리와 고등어 회를 즐기다가 마지막 배를 놓치는 모습 등이 방송을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2인 여행 추천 스토리

바다낚시와 다양한 바다 체험,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17km 길이의 욕지도 해안도로, 5개의 봉우리를 따라 정비된 트레킹과 등산코스,

아늑한 옛 어촌의 풍경, 욕지도에 가면 꼭 맛봐야 하는 특산물 고등어와 고구마, 남해안의 어업전진기지로서 60-70년대 욕지도의 영예를 찾아볼 수 있는 자부마을까지.
욕지도(欲知, 알고자 하는)는 갈수록 알고 싶은 다채로운 이야기의 섬입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욕지도의 매력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여행 감성 더하기

풍요로운 한려수도 가을 바다의 풍경, 파도소리와 내음, 담백한 고등어회와, 달콤한 고구마 막걸리까지,
이번 가을에는 오감이 즐거운 욕지도로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