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속 숨겨진 여행지의 풍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로케이션 매니저가 추천하는
TV 속 숨겨진 여행 스토리

사랑의 섬, '외달도'

 

 

촬영 프로그램 : 예능  '1박2일'  촬영지       사진촬영지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달동 

 

 

 

 

  

TV 속 촬영지 소개

외달도는 목포에서 서쪽으로 6km 떨어진, 아직 청정해역의 때 묻지 않은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섬으로 환경부로부터는 ‘자연생태 우수마을’, 해양수산부로부터는 ‘100대 아름다운 섬’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외달도라는 이름은 ‘외롭게 떠있는 섬’이라 하여 붙여진 의미였으나, 현재는 야외 해수 풀장 등 다양한 체험과 놀 거리가 가득해 많은 연인들이 찾는 여행 명소입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12일 시즌 3매혹의 섬 크루즈 여행’편에서는 출연진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윤시윤이 외달도 해수풀장 선베드에 누워 럭셔리 여행을 즐기기도 하고, 풀장에서 수중 스피드 퀴즈 게임 등을 즐기는 모습이 촬영되었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스토리

외달도의 명소인 해수욕장은 바닷가 해안을 따라 펼쳐진 소나무 숲과 원두막들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어 마치 해외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해안가의 산책로를 거닐다 보면 외달도만의 정취와 아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주변에 크고 작은 섬들이 어우러져 있어 다도해의 풍경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이곳을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여행 감성 더하기

'사랑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 '  라는 카렌 선드의 말처럼 해수풀장, 바닷가를 바로 앞에 마주하고 있는 한옥민박,

해변의 절경과 저녁때면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외달도에서 연인과 함께 여행하다 보면 외달도가 사랑의 섬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